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해보자!!

여행을 가기로 마음먹고 가장 먼저 하는 일이 특가항공권 알림 받기 설정 해놓는 것이다. 이번에도 어김없이 설정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다가 홍콩행 항공권을 특템할 수 있었다. 저가항공인 홍콩익스프레스 항공권을 꽤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기분 좋게 룰루랄라했다.

 

그런데 뭔가가 찝찝했다. 뭔가 중요한걸 까먹은 느낌이었는데...... 그게 뭔지 도통 생각이 나지 않았다........;;;

 

한참을 생각하다가 갑자기 생각니 난것이 바로 여권이었다. 구입하며 여권번호를 입력한 기억이 없었던 것이다. 알림을 받고 정신없이 후다닥 결제까지 완료하는 바람에 빼먹었나보다 생각했다.

 

순간 아찔했다. 워낙 싸게 산 표라 환불도 되지 않고, 정보수정을 하면 수수료가 발생했기 때문이었다. 수수료를 내면 가격 메리트가 현저히 떨어져버리는 상황....

 

그런데 여권번호가 없었는데 오류 없이 결제가 완료 됐다는 것이 희한하다는 생각이 들었다. 그리고 그 중요한 여권번호 입력란을 그냥 지나칠리가 없지 않는가!! 

 

그래서 폭풍 검색을 했고 바로 안도 할 수 있었다. 여권번호 등록을 빼먹고 구입한것이 아니었기 때문이다.  

 

홍콩익스프레스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과정 중에는 여권번호 입력 과정 없다. 구입 후 입력하면 된다.

 

그럼 지금부터 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방법을 알아보자.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 

▼ 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(https://www.hkexpress.com/)에 접속한다.

 

영어가 불편하다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한국어를 선택하자.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 

▼ 중간쯤에 있는 [나의예약관리]를 선택한다.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 

 

▼ [예약번호][이메일 주소]를 입력한다.

 

예약번호를 따로 출력해두지 않아 기억이 안난다면 이메일로 받은 Itinerary(여행일정표)로 예약번호를 확인 하면 된다.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▼ 예약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면 예약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. [승객정보변경]을 클릭 한다.  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 

 

▼ [여권상세내용]란이 보인다. 이곳에 여권정보를 입력하고, [예약 추가]를 눌러 여권등록을 마무리한다.

 

홍콩익스프레스 여권번호 등록하기

 

항공권에 대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.

 

이제 본격적인 여행준비를 시작해보자!!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